미디어놀이터 PICK 2020 웹드라마 추천 BEST5 (Feat. 인도행티켓,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연남동 키스신, 트웬티트웬티,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꿀잼 웹드라마만 추천!! 2020년 웹드라마 총 결산

드디어 이 글을 쓰는 시간이 왔네요 최근에 일 때문에 피곤해서 그런지 글을 쓰는 게 힘들어졌는데... 그래도 1월 안에는 2020년 웹드라마 추천은 하고 가야 할 거 같아서 1월 지나기전에 오늘 쓰려고 해요

 

제가 이번에 추천하는 2020년 웹드라마 BEST5는 정말 개인적인 저의 취향으로 만들어 봤어요 저의 취향 100% 반영 되었으니까 알고계시면... 좋겠어요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들은 인도행티켓,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연남동 키스신, 트웬티트웬티,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트웬티 트웬티 (TWENTY - TWENTY)

줄거리

'나'를 찾기 위한 낯선 일탈을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 스무 살, 그래서 우리가 지켜야 하는 선은 뭔데?

 

CAST

채다희역 한성민

이현진역 김우석

정하준역 박상남

손보현역 찬

백예은역 채원빈

강대근역 진호은

 

첫번째 웹드라마는 제가 생각하는 20대 대학생들한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웹드라마예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현실반영도 잘 되어있고 20살 아직 모든 게 낮설고 새로운 대학생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스토리도 좋고 그 안에 20대 친구들한테 필요한 조언도 있다고 생각해요 신선한 새로운 배우들까지 완벽하다고 생각해요

 

캠퍼스 로맨스 장르의 웹드라마를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해요!!

연남동 키스신

줄거리

술에 취해 진한 키스를 나눴던 그날 밤, 누군지 기억은 안 나지만 그 키스는... 대박이었다! 도대체 누굴까? 모태솔로의 키스神 찾기 대작전

 

CAST

윤솔역 홍승희

반해영역 김관수

한연우역 배인혁

차도현역 진예주

남진주역 이세희

하태성역 구자건

정태양역 강민우

 

제가 2020년에 제일 재미있게 본 로맨스장르 웹드라마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무조건 '연남동 키스신'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일단 제가 이 웹드라마를 보면서 윤솔역 홍승희님에게 푹 빠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이걸 본다면 홍승희님의 매력을 100%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웹드라마의 고질적인 문제인 스토리... 은근히 스토리가 오점인 웹드라마들이 많은데 '연남동 키스신'은 스토리가 매우 흥미진진해서 마지막화까지 꿀잼이라고 생각해요

인도행 티켓

줄거리

델리 게스트하우스 스텝 한지혜. 파티👉청소👉파티👉청소만 반복되던 제주도 일상에 훅 들어온 사건은 뭘까? 제주도에서의 파란만장한 로맨스?

 

CAST

지혜역 임영주

은정역 함지수

신역 장영준

재견역 손호태

사장역 강지원

윙크남 김영식

 

제가 작년에 이 웹드라마가 제작된다고 해서 엄청 기대를 했어요.. '인도행티켓'은 여락이들님이 제작했는데 여락이들님은 여행 유튜버로 제가 구독하고 있는 채널이에요

 

원래는 제목 그대로 '인도'를 배경으로 한 웹드라마인데 코로나가 터지면서 인도가 아닌 제주가 배경이 되었어요 평소 제주도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인도행 티켓'을 정말 좋았어요

 

일단 지혜역의 임영주님의 미모의 한번 반하고 아름다운 제주도 배경에 한번 더 반했어요... 이 때 당시에 이 웹드라마를 보고 정말... 한동안 제주도에 가고 싶었어요!!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줄거리

지루하고 따분한 고등학교 3년 생활, 겨우겨우 졸업했더니 다시 고1이라고?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을 33번째 살게 된 17살 소년과 그 친구들의 유쾌한 하이틴 시트콤!

 

CAST

한결역 조한결

예진역 박예진

세민역 안세민

지우역 김지우

 

틴플리의 웹시트콤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솔직히 틴플리 웹드라마이고 하이틴 로맨스장르라서 뭔가... 기대를 크게 안 했는데 티저를 보고 1화를 보면서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매력적인 신인배우들과 독특한 설정으로 1화부터 확실히 기억에 남았어요 현재까지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영원히 이 웹드라마 안 끝났으면 좋겠어요 진짜 꿀잼이에요

 

하이틴 로맨스 장르를 안 좋아해도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는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반응형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줄거리

시간 여행을 가능케 하는 특별한 식당 <화양연화>, 그리고 시간을 돌리고 싶었던 네 사람의 이야기. 배민이 선보이는 본격 판타지 휴머니즘 옴니버스 웹드라마

 

CAST

배민아역 변서윤

오해랑역 최지희

김도현역 재찬

차을지역 하성광

민연성역 조기성

배장휘역 이한역

서한나역 김노진

박우형역 김현진

차민배역 류의현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솔직히 웹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든 장르라고 생각해요 웹드라마의 90% 로맨스이고 특히 하이틴 로맨스 장르의 웹드라마들이 많고 큰 사랑을 받고 있어서 이러한 판타지 휴머니즘 장르의 자극적인 주제가 아닌 뭔가 말랑말랑한 느낌을 받았어요

 

진짜... 보면서 많은 생각들이 생겼어요 시간과 현재의 중요성을 더욱 느낄 수 있었어요

 

집에서 힐링하기 좋은 웹드라마 추천해주고 싶어요


2020년 솔직히 웹드라마 때문에 정말 행복했다고 생각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밖에서 활동 할 수 없고 일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더욱 웹드라마를 볼 수 있었는데 제가 추천한 웹드라마들도 재미있고 그 외에도 정말 재미있는 웹드라마들이 많으니까 앞으로 저의 글을 통해서 같이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미디어 놀이터 PICK

 

시간을 다시 한번 돌리고 싶은 순간이 있나요? 웹드라마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시배달) 후기

누구나 한번쯤 돌아가고 싶던 과거의 이야기 크리스마스 여러분들은 잘 보내고 있나요??? 저는 역시 일을 하고 집에 와서... 어떠한 글을 쓸까 고민을 했는데 최근에 배달의민족에서 만든 브랜드

carpediemmjy.tistory.com

 

지루한 고등학교 생활을 33번째 하고 있는 소년? 하이틴 시트콤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플레이리스트의 웹시트콤 틴플리 요즘 재미있는 웹드라마들이 정말 수 도 없이 많이 나왔는데 진짜 웹드라마 팬으로써 이렇게 행복할 수 가 없어요 다양한 장르의 웹드라마들이 많이 나오는 만

carpediemmjy.tistory.com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에서의 썸? 유튜버 여락이들의 웹드라마 '인도행티켓'

여행 유튜버 여락이들 웹드라마 도전 오늘은 제가 아~주 오래전부터 기다렸던 웹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평소에 여행에 관심이 있어서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여락이들'채널

carpediemmjy.tistory.com

 

진정한 키스를 알고 싶니??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 후기

드디어 2020년 첫 글을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2019년도에는 좋은 일도 많았지만 힘든 일도 정말 많은 한 해 였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2020년에는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대하면서 글을 쓸게요 2020

carpediemmjy.tistory.com

 

스무살들의 자신을 위한 성장스토리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TWENTY TWENTY)' 후기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캠퍼스 웹드라마 트엔티트웬티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 그동안 너무 바뻐서 블로그 활동을 못 했어요ㅠㅠ 오랜만에 글을 쓰는 만큼 어떠한 웹드라마를 소개할까?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