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의 연애 그 정답은? 웹드라마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첫 방송 후기

정답을 찾고 싶은 여주의 웹드라마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예요

 

스튜디오 다이아 채널의 오랜만에 새로 나온 웹드라마인데 솔직히 여기 채널도 원조 웹드라마 맛집 채널로 '알랑말랑', '나의 개 같은 연애', '괜찮아 안죽어' 등 로맨스 웹드라마 맛집이에요

 

솔직히 로맨스 웹드라마 좋아하면 여기 채널의 웹드라마들 정주행 하는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스토리와 캐릭터 설정부터 좋아서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오랜만에 새로운 웹드라마를 보여준 만큼 기대를 하면서 봤어요

줄거리

"왜 내 연애는 항상 어려울까?" 연애 빼고 다 잘하는 공대생의 정답을 찾기 위한 연애분석?

 

매주 화,목 저녁7시 스튜디오 다이아에서 만날 수 있어요

 

출연진

심새벽

임유빈

공재현

임성균

서벽준

윤서빈

차재훈

 

 

캐릭터소개

이슬역 심새벽

 

5번에 연애를 통해서 오답노트를 만들면서 연애에 정답을 찾고 있어요

준기역 임성균

 

이슬의 현실적인 남사친

반응형

여정역 임유빈

 

이슬의 절친

현석역 윤서빈

 

이슬과 가벼운 만남을 가지고 있는 남자친구

초롱 차재훈

 

이슬의 첫번째 남친으로 마마보이 별명은 줄리엣

민우역 서벽준

상우역 공재현

정답이 있는 연애는 재미있을까?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는 5번의 연애를 통해서 연애 오답노트를 만들면서 연애의 정답을 찾고있는 이슬의 이야기를 담았어요

 

1화,2화부터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보여주면서 매번 연애의 오답을 오답노트에 적어서 다음 연애는 더 잘하려고 해요

 

저는 1화 마지막에 여정의 대사 "정답이 있는 연애는 재미있을까?" 이 대사가 이 웹드라마의 정답이라고 생각해요 연애에는 당연히 정답을 찾을 수 없고 조금더 나은 연애를 이어간다고 생각해요

 

만약에 연애의 정답을 안다면 정말 그 연애는 행복하고 재미있을까?라는 의문점이 생기는 거 같아요

5명의 남자 그리고 정답은?

아직 1화,2화 밖에 못 봐서 이슬의 전남자친구 에피소드들을 다 못 봤지만 매 연애마다 새로운 스타일의 남자와 연애를 하다 보니까 앞으로의 에피소드들이 충분히 기대가 되는 거 같아요

 

특히.. 남주 캐릭터들이 5명다 각자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면... 여성 시청자들은 그것만으로도 행복할 거 같네요

 

2화에서는 고등학생 시절 순수한 연애를 담았는데 확실히 로맨스 맛집답게... 매우 달달한 장면으로 채웠어요

음... 일단 저는 꽤나 재미있게 봤어요

 

기본적으로 스튜디오 다이아 채널의 웹드라마들이 스토리의 완성도가 좋다고 생각해요 이번 작품도 이슬의 서사와 함께 연애의 정답에 대한 대답을 들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매번 연애가 어려운 당신에게 필요한 웹드라마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추천할게요

 

(출처 - 스튜디오 다이아)

 

STUDIO DIA 스튜디오 다이아

 

www.youtube.com

 

미디어 놀이터 추천
 

나보다 5살 많은 새아빠??? 웹소설 원작 웹드라마 '서류상 아빠' 후기

웹소설 원작의 웹드라마 '서류상 아빠' 최근에 계속해서 재미있는 웹드라마를 소개 했는데 제가 쉬는 동안 정말 수 많은 웹드라마들이 나왔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유명한

carpediemmjy.tistory.com

 

아싸의 대학교 캠퍼스? 라이프 웹드라마 알랑말랑 첫방송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알랑말랑 첫방송 후기에요 뷰티학개론의 2019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웹드라마 알랑말랑!!! 제가 작년에 방과후연애 시즌2와 너,대처법, 나의 개 같은 연애 등 1

carpediemmjy.tistory.com

 

나의 개 같은 연애 첫방송 후기 /개 같은 연애를 해 봤다면 공감가는 웹드라마

개 같은 연애를 해 봤다면 공감가는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개 같은 연애 첫방송 후기를 남길려고 해요 뷰티학개론의 새로운 웹드라마 나의 개 같은 연애의 첫방송!!! 뭔가 웹드라마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