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스물살이 된 학생들에 발칙한 소개팅? 웹예능 리얼 하이 로맨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예능 리얼 하이 로맨스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와이낫미디어의 웹예능 채널인 킼TV의 새로운 웹예능이 나왔어요

리얼 하이 로맨스라고 해서 이제 막 스무살이 된 학생들의 3대3 미팅을 리얼리티로 보여주는 웹예능이에요

저는 리얼 하이 로맨스를 딱 듣자마자 하트시그널 스물살편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무살의 풋풋한 또는 발칙함을 볼 수 있을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스무살이라고 해도 아직 성인보다는 학생의 느낌이 많을 거 같아요

그래서 조금은 서툰 감정,연애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새로운 느낌의 로맨스 예능일 거 같아요

줄거리

고등학생들의 썸 시그널?! 예고 학생들의 고등학교 마지막 추억, 졸업여행에서 싹트는 썸 엿보기! 내 얘기인 것 같은 대리 설렘이 담긴 '청소년 졸업' 로맨스 리얼리티가 펼쳐진다!


V LIVE, 네이버TV 수요일 오전8시, 일요일 오후4시

유튜브, 페이스북 수,일 오후5시에 만날 수 있어요


CAST

송지효

안강주

이준혁

우진경

김지훈

송채윤

김다은


(제가 출연하는 학생분들 스샷을 너무 못찍은거 이해해주세요 실제로 예상에서는 엄청 이쁘고 잘생겼어요)

1.김지훈

한림예고 영상제작과 졸업


이분 딱 보자마자 어? 누구 엄청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워너원 박지훈님하고 많이 닮았더라고요

거기다가 틱톡을 즐겨하지 않는 저도 알고 있는 유명 틱톡커에요!!



2.안강주

한림예술고 연예과


이분 1화하고 티저에서 봤는데

뭔가 허당끼 많고 착한동네바보형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일 호감있게 생긴거 같아요!!

3.이준혁

한림예술고 연예과


그냥 딱 삘이와요

매력이 넘치는 사람인거 같은 삘이 오네요!!

1화에서 봤을 떄 인싸에다가 친화력이 정말 좋아요

4.송지효

서울공연예술고 연극영화과


털털하면서 상큼발랄한 송지효님

제가 보기에는 리얼 하이 로맨스에서 분위기 메이커가 될 거 같아요

진짜 이쁘고 귀여운데 성격까지... 완벽 그자체

5.김다은

서울공연예술고 무대미술과


딱 첫인상만 보면 모찌모찌하게 생긴거 같아요

성격도 수줍으면서 발랄한게 딱 20살 여대생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6송채윤

서울공연예술고 연극영화과


그냥 이쁨..

너무 이쁨..

7.우진경

상암고등학교


1화에서 유일하게 공개가 안된 멤버에요

제가 보기에는 중간에 투입 되는거 같아요

학교도 다른 학생들과 다르게 일반고등학교를 나왔고요

외모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를 봐서는 뭔가 히든카드 같아요!!

뭔가 소재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어떻게 보면 정말 뻔한 소재의 웹예능이라고 볼 수 있지만

그 뻔한 소재에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웹예능이에요

이 웹드라마에 색깔이라고 한다면 저는 20살이라는 점에서 새롭다고 느꼈어요

20살이라고 하면 아직은 어리다고 할 수도 있고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 정말 애매한 나이라고 생각해요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알아가야 하는 것도 많은데 과연 어떠한 모습들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거기다가 특이하게 예고 학교인 한림예고와 서울공연예고 학생들의 미팅이라서

남들과 다른 다재다능한 모습과 매력들이 더욱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4월 벚꽃시즌이 되면서 찾아온 로맨스 웹예능 리얼 하이 로맨스!!

아름다운 경주를 배경으로 이들의 로맨스가 시작이 되요

아직 1화 밖에 못 봤지만 뭔가 저 또한 이걸 보면서 20살 떄 느꼈던 설레는 감정들이 기억이 나는 거 같아요

과연 얼마만큼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지 궁금해지네요

이번 봄은 리얼 하이 로맨스를 보면서 보내야겠어요

(출처 - 킼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