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처음으로 바다에서 소개팅을 한다면?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마이 썸 베케이션' 첫방송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웹예능 글을 쓰게 되네요

최근에는 제가 보고 있는 웹예능이 없어서 그동안 못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킼TV에서 리얼 하이 로맨스 시즌2가 나오면서 이렇게 다시 한번 웹예능을 소개할 수가 있네요

리얼 하이 로맨스는 제목 그대로 솔직하고 핫 한 소개팅 웹예능이에요

시즌1에서는 이제 막 교복을 벗고 20살이 된 출연진들이 나왔는데

이번에도 역시 20살 출연진들로 이번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MY 썸 VACATION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나면서 썸도 같이 타는 그런 말랑말랑하고 시원한 느낌의 로맨스가 느껴지네요

줄거리

우리 썸 타러 여행 갈래?! 여름 여행지에서 싹트는 이십대들의 솔직 발칙 썸 이야기.

더욱 솔직하고 핫 해진 '마이 썸 베케이션' 로맨스 리얼리티가 시작된다.


CAST

김태우

김한별

문상민

오민석

신아란

이다은

이마리앤젤

하다빈


리얼 하이 로맨스 시즌2 첫방송에 등장한 남자 출연진!! 김한별&오민석


참고로 이번 리얼 하이 로맨스는 남녀성비를 맞춰서 4대4에요!!
1화에서는 아직 남자 출연진들이 2명밖에 안나와서 응? 설마 2대4 소개팅인가? 했을 시청자분들 걱정X


저는 개인적으로 1화에서 오민석님 정말 잘생겼다라고 느꼈어요

이다은님 말 처럼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가 많을 얼굴 상이라고 느껴져요 (실제로 인스타 스타에요!!)


김한별님도 특유의 눈웃음으로 1화부터 많은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어요!!



이제부터는 리얼 하이 로맨스 여자 출연진분들!! 이마리앤젤&하다빈


아직 1화에서는 분량이 없는 이마리앤젤님 이름부터 특이해서 그런지 확실히 눈이 가더라고요

뭔가 모델 느낌이 나는게 분위기 있는 비주얼이에요


그리고..... 이번 리얼 하이 로맨스의 유일한 22살 하다빈님

뭔가 1화에서 전부 20살이라고 생각헀는데 하다빈님만 22살이라서 조금 이상했어요

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리얼 하이 로맨스 비주얼 원탑이라고 생각해요

신아란&이다은


신아란님은 아직 1화에서 비중이 적어서 모르지만 확실히 이번 시즌2 귀여움을 담당할거 같은 느낌이네요


이다은님은 첫방송부터 뭔가 시원시원한 느낌을 보여줬어요

개인적으로 '에이틴'의 도하나역의 신예은님도 살짝 쿵 있는 느낌인데 현실판 도하나같은 기분이네요

20살+바다=로맨스?

리얼 하이 로맨스 시즌1을 정말 재미있게 잘 본 사람으로서 시즌2는 다른 나이대 출연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도 20살들의 로맨스를 보여준다는점에서 새로운 느낌은 없지만 소개팅의 배경이 바다라는 점에서는

정말 기대가 되고 좋다고 생각했어요

이제 슬슬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계절이지만 여름바다 앞에서 소개팅은 저는 개인적으로 낭만과 청춘이라는 단어들이 생각났어요

정말 '스무살' 이 단어와 잘 어울리는 컨셉이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아직 1화 밖에 못봐서 그런지 쓸 수 있는 이야기는 적지만 제 생각에는 리얼 하이 로맨스 시즌2 기대해도 좋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출처 - 킼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