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배우들의 캠퍼스 로망? 캠퍼스에서 시작되는 로맨스 청춘리얼리티: 크리에이터 캠퍼스 후기

오늘은 제가 매우 즐겨보는 웹예능을 가지고 왔어요 나오는 출연진만 본다면 웹드라마 같지만... 실상은 현실 리얼 로맨스라는 거에요 기존의 이러한 소개팅 느낌의 로맨스 웹예능이 정말 뜨고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마이뷰티씨의 청춘리얼리티: 캠퍼스 크리에이터가 제일 마음에 들고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예능이에요

정말 비주얼만 본다면 지금 나온 로맨스 웹예능 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해요 웹드라마에 나왔던 배우들이 출연하다보니까 아마도 다들 아는 분들이 나와서 더욱 반갑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캠퍼스 크리에이터는 제목 그대로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부를 하는 주제로... 뭔가 20대 캠퍼스를 배경으로 만든 느낌이 들어요 실제 출연하는 배우들도 20대 배우라서 그런지 더욱 이런 배경들이 어울리고요

 

 

줄거리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설렘설렘한 청춘들의 이야기, 웹드라마 배우 8명이 함께 만들어가는 낭만적인 캠퍼스 라이프, 크리에이터 캠퍼스

 

CAST

이유진

민서

이현주

강해림

유동국

김관수

려운

정민규

 

매주 일,월 오후9시

 

려욱 (22)

 

하... 우리 려운님이 나오다니... 제 개인적으로 영상 댓글에 30%의 지분율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이미 많은 시청자들의 눈에 익숙한 배우에요!!

삼분로망스, 인서울 등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 했는데 삼분로망스는 꼭 보는 걸 추천해요 제가 작년에 정말 좋게 본 웹드라마 였어요

 

저는 그리고 이유진♡려운 이 조합 정말 응원합니다....

 

 

유동국(27)

 

처음에 나이를 보고 엄청 놀랐던 배우에요... 흠 아무리 나이를 많이 잡아도 24정도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제일 나이가 많았다니... 확실히 나이가 다른 출연진보다 많아서 그런지 정말 세심하고 차분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면 유동국님은 어디에 출연한 배우까요? 정답은 연플리 WHY: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에 오슬기역으로 출연 했던 배우에요 이 웹드라마도 명작이라서 추천해요!!

 

솔직히 초반에는 뭔가 비중이 크게 없는 느낌이지만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지 정말 호감가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정민규(21)

 

응???/ 이분 정말 어디서 많이 본 거 같은데??? 했는데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에 김민재역의 정민규님이네요

제가 웹드라마 덕후라서 그런지 웬만한 배우들은 정말 다 알고 있는 느낌이에요!!!

 

민규님은 제가 개인적으로 캠퍼스 크리에이터에서 제일 응원하는 배우에요... 연하남의 패기가 보여지는 모습이 정말 멋있고 .... 너무 좋았어요

김관수 (26)

 

제가 좋아하는 웹드라마에 꼭 나왔던 김관수님 시작은키스, 소소한 오후의 도시 이 두 웹드라마 제가 개인적으로 명작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렇게 다시 보다니 너무 좋네요

 

뭔가 딱 훈훈한 오빠느낌이 크게 느끼더라고요 특히 이현주님하고 함께 있을 때는 연상오빠 느낌이 나면서 이유진님 하고 있을 떄는 동네남사친 느낌이 매력적이라고 느껴졌어요

강해림(24)

 

감해림님은 제가 기억은 못하지만 연애의 참견 시즌2에 나왔던 배우더라고요... 그냥 넘사벽 미모를 가진 완벽한 배우라고 생각해요

 

진짜 눈웃음이.... 미쳤다고 생각해요 극중에서 정민규님하고 같이 나오는 모습이 많아서 그런지 뭔가 밥 잘사주는 누나 같은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냥... 너무 좋아요!!

이유진(26)

 

짠!!! 연애 플레이 리스트의 한재인 등장!!! 크리에이터 캠퍼스에서 제일 인지도가 많은 배우인 이유진님

여기에 나온다는 소식 하나로 정말 소리를 질렀어요... 뭔가 연플리의 한재인의 캐릭터가 생각에 많이 남아서 그런지 현실에서도 한재인하고 너무 비슷하다는 느낌을 엄청 받았어요...

 

제가 크리에이터 캠퍼스를 보는 동안 이유진님의 화보 영상을 보는 거 같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마냥 아름다운 미모에 놀랐어요...

 

 

이현주(22)

 

최근 끝난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의 주인공 영지역의 이현주님 극중 캐릭터가 정말 활발하고 귀여운 느낌이 가득 했는데 실제 크리에이터 캠퍼스에서도 귀여운 막내 느낌이 엄청 나더라고요

 

그냥 해맑고 엉뚱한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민서 (24)

 

좀 애민해도 괜찮아, 어쨌든 기념일에 나왔던 민서님 제가 웹드라마에서 정말 단발머리가 너무 잘어울린다고소개했는데... 역시 여기서도 단발머리는 그냥 매력덩어리...

 

뭔가 제 개인적으로 분량도 조금 적고 짝도 애매하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제주에서의 낭만적인 로맨스

 

크리에이터 캠퍼스는 현재 인기가 많은 장르 중 하나인 로맨스 소개팅 프로그램이에요 현재 다른 웹예능 채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이기도 하고요 그렇다면 다른 로맨스 웹예능과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할 거 같아서 소개하자면 

 

1. 제주의 아름다운 배경

로맨스 크리에이터는 일단 제주에서 촬영을 하다 보니까 다른 웹예능 보다는 일단 감각적이고 배경이 아름다운게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고요 뭔가 여름과 가을 중간에 서 있는 배경은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걸 정말 제대로 담아내는 영상은 정말 좋고요 특히 저는 인트로 부분이 제일 좋더라고요

 

2. 인디음악

정말 BGM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다른 웹예능도 좋은 BGM을 보여줬지만 여기는 특히나 더 좋아요!!!

치즈, 콜드, 프리든, 오프온오프,죠지 등 현재 뜨고 있는 다양한 인디음악의 장르를 보여줬어요

 

3. 웹드라마 배우

이게 살짝 단점이자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장점은 매력적인 출연진들과 잘생기고 이쁜 출연진들이 출연한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단점은... 영상 자체가 연기 같은 느낌이에요 조금 리얼한 느낌이 부족하다고 느껴졌어요  

크리에이터 학원

 

그저 소개팅 로맨스가 아닌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 그 안에서 재미있는 상황들이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너무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뭔가 분위기도 가을 느낌이 많이 나서 아련한 느낌이 나는 영상미가 크리에이터 캠퍼스의 분위기를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일단은 보는 걸 매우 추천해주고 싶은 웹예능이에요 저는 웹드라마를 좋아하다보니까 나오는 배우분들도 거이 다 알아서 그런지 더욱 흥미있게 봤어요 웹드라마 팬이라면 꼭 봐야하는 웹예능으로 추천해요

 

(출처 - 마이뷰티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