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썸 따위는 넘겨버리고 바로 연애? '리얼 하이 로맨스' 김다은님의 모솔 탈출 웹예능 '오늘부터 찐한 사이'

제가 작년에 정말 잘 봤던 웹예능 '리얼 하이 로맨스'의 후편?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킼TV의 로맨스를 다룬 웹예능이 다시 한번 나왔어요 반가운 얼굴과 함께 돌아왔어요!!


밀고 당기는 애매한 썸은 그만 바로 연애 부터 시작!! 웹예능 '오늘부터 찐한 사이'(오찐사) 제가 처음 티저영상이 나오면서 어... 뭐야 설마... 작년에 많은 시청자들한테 큰 사랑을 받았던 웹예능 '리얼 하이 로맨스' 시즌1에 출연했던 김다은님이 주인공으로 출연해요...


'리얼 하이 로맨스'를 작년에 재미있게 본 팬으로 이렇게 다시 한번 이렇게 만날 수 있다니 뭔가 벌써 부터 기대가 엄청 되네요

줄거리

썸타는 과정을 스킵하고 진짜 연애를 하는 가상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CAST

김다은

김현진

(9명의 남자??)


매주 목요일 오후8시 킼TV



'오늘부터 찐한 사이'의 중심,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김다은님 작년 '리얼 하이 로맨스'를 통해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보여줬어요 개인적으로 시간이 된다면 '리얼 하이 로맨스'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웹예능이니까 꼭 보는 걸 추천할게요


제가 작년에 '리얼 하이 로맨스' 보면서 여자는 김다은, 남자는 이준혁 두 분을 많이 응원했어요! 김다은님은 여전히 눈웃음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보면서 눈웃음에 중독 되어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확실히 작년보다 외모도 더 이뻐지시고 뭔가 작년에는 그저 귀여운 느낌이 가득했는데 지금은 청순한 느낌도 가득 채워서 돌아왔어요

'오늘부터 찐한 사이' RULE


1. 데이트 기회는 단 10번

2. 몇 명의 남자를 만날지는 다은의 GO/STOP으로 결정


그리고 만난 남자하고는 바로 연인처럼 행동해야해요 역시 킼TV다운 RULE이라고 생각해요 만약에 그저 평범한 '가상 연애 리얼리티'라면 이거 말고도 그동안 많은 예능들이 있어서 흔할 수 있는데 킼TV만의 색깔을 입힌 느낌이에요.


룰 말고도 다양한 미션들이 있어서 서로 어색함 대신 친밀함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줄 수 있어요 미션들을 통해서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에서 저는 또 한번 설렘을 느꼈어요 ㅎㅎ

다시 한번 봄바람 살랑~ 살랑~

아직 1화 밖에 못 봐서 많은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만 확실한거는 달달하고 연애세포를 자극한다는걸 말하고 싶어요 1화를 보면서 다은님과 현진님이 첫 만남이라서 설렘반, 어색함인데 그 모습을 잘 영상에 담겨져 있다고 생각해요


설레는 장면들이 영상에서 13분 동안 많이 나와서 그런지 실제로 보면서 히죽히죽거라면서 즐겁게 봤어요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이번연도 봄은 뭔가 쓸쓸하고 별생각 없이 보냈는데 이거... '오찐사' 때문에 다시 한번 봄을 느끼는 기분이 었어요


일단 남자들이 바뀔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는 룰 때문에 매회마다 김다은님이 과연 어떠한 선택을 할지 궁금해지면서 뭔가 영상을 보는 동안 김다은님의 선택에 대해서 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어요!!


아직 남자출연자도 한명만 나온 상태라서 과연 앞으로 어떠한 남자 출연자들이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봄하고 잘 어울리는 웹예능 '오늘부터 찐한 사이' 지나간 봄을 잡을 수는 없지만 다시 한번 느낄 수는 

있어요


(출처 - 킼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