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연애 수업? 잼플리 웹예능 썸타는 일주일 후기

현실에서 연애 수업을 듣는다면? 잼플리 웹예능 썸타는 일주일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연애 플레이 리스트를 본 사람이라면 이거 기대 할 만한 웹예능이라고 생각해요

연플리에서 나왔던 현대 사회 사랑이라는 대학교 강의가 모티브인 썸타는 일주일!!! 요즘 이러한 소개팅 웹예능이 정말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옆동네 채널의 웹예능인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현재 정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웹예능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썸타는 일주일은 여러명의 출연자들이 나와서 파트너를 찾는 소개팅이 아니고 일주일 동안 파트너를 정해 놓고 데이트를 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한다는 점에서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줄거리

연애 수업에서 만난 네 남녀의 일주일 간 데이트 과제 이야기! 캠퍼스 청춘 로맨스 리얼리티 [썸타는 일주일]


CAST

이희준

이민주

노승혁

임윤아

전창하


V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토) 저녁8시


✔️[썸타는 일주일] 데이트 체크리스트

1. 일주일 간 3번 강제(?) 데이트

2. 파트너와 데이트 하고 난 후 감정을 노래로 표현, 플레이리스트에 담기

이희준(24)


뭔가 훈남의 정석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희준님은 민주님과 3년 여사친, 남사친 사이에서 이제는 썸을 타는 사이에서 은근히 좋아하는 티를 낸다고 느꼈어요

뭔가 비주얼은 엄청 차갑고 시크할거 같지만 현실은 엉뚱하면서 귀엽다는 느낌을 매우 강하게 받았어요

이민주(24)

영문학과


매우~~~~ 웃는게 이쁜 출연자라고 생각하는 이민주님!!! 약간 꼬북이상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생각하는 배우 느낌이 정말 강하게 느껴졌어요



임윤아 (21)

비서학과


솔직히 1화~3화까지 보면서 딱히... 매력을 못 느꼈어요 그냥 이쁘다 정도? 근데 4화부터 뭔가 말도 많아지고 상대 파트너하고 어색함이 사라지면서 정말 매력 넘친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4화에서 머리 묶고 나온 모습은 그냥 여신 그자체라고 생각해요(진짜 저런 여자친구 있으면 행복할 듯)

노승혁(23)

무용과


개인적으로 요즘 인기 있는 남자 느낌이 였어요 잘생긴 남사친의 표본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너무 돌직구 스타일에다가 정말 호감 표현을 많이 하는데 1화~3화까지 영상의 댓글을 본다면 노승혁님의 악플이 정말 많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연하인 파트너를 리드하는 모습이 정말 좋고 은근히 섬세하다고 느꼈어요 그냥 귀여워요.....
(우리 노승혁님.... 많이 사랑해주세요 ㅠㅠ)

삼귀다커플 (이민주&이희준)


뭔가 3년 베프 남사친, 여사친같은 느낌은 솔직히 없어요 그냥 뭔가 이러한 촬영이 어색해서 그런지 처음 만난 사이처럼 어색한 느낌이 있는게 살짝 쿵 아쉽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뭔가 여기 커플은 딱 설레는 포인트들이 정말 많아서 뭔가 보면서 흐믓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창과방패커플 (노승혁&임윤아)


1화~3화만 본다면 분명히 승혁님은 관심이 많은데 윤아님은 불편하고 싫어한다는 느낌을 개인적으로 받았는데 뭔가 4화부터 이 커플을 기대가 되기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둘이 잘 맞고 연상연하 커플의 딱 본보기를 보여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연애는 이론보다 실습


썸타는 일주일은 뭔가 편안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러한 로맨스 예능을 본다면 많이 대본 있는 느낌이 많이 드는데 솔직히 대본이 없는 느낌이 팍!!! 들었어요

거기다가 매력적인 출연자들까지 뭔가 스타일들이 정말 달라서 그런지 매력 포인트가 각자마다 달랐어요

1화~4화 밖에 안 봤지만 이렇게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한 웹예능은 진짜 처음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의 이야기와 이 두 커플의 미래는 어떻게 될 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매주 토요일 잼플리 유튜브채널과 네이버TV, VLIVE, 페이스북에서 오후8시 현실 캠퍼스 로맨스를 만날 수 있어요~~~


(출처 - 잼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