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애매한 길이의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웹드라마 '썸툰2020' 서예진역 비니(배유빈)

WHO? 애매한 길이의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웹드라마 '썸툰2020' 서예진역 비니


제가 저번에 오마이걸의 아린님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썼는데 이번에는 오마이걸 멤버 비니 배유민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요즘 오마이걸한테 정말 푹 빠져 있어요.. 그 전에는 그냥 노래 좋은 걸그룹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연기도 잘하고 매력 넘치는 멤버들 때문에 이 나이 먹고.. 다시 한번 덕질이 하고 싶어지더라고요 진짜 오마이걸 멤버분들 매력 넘쳐흐르는 거 같아요 특히 멤버들의 유튜브 채널도 시간이 된다면 꼭 보세요


미미님의 밈PD 오마이걸 리더 효정의 쩡이언니 이렇게 두 멤버가 직접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오마이걸 멤버들도 자주 나오니까 구독!! 필수!!

비니


본명: 배유빈


출생년도: 1997년 9월 9일


소속그룹: 오마이걸, 오마이걸 반하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데뷔작품: 비바 앙상블


대표작품: 썸툰2020

오마이걸 중단발 매력넘치는 비니


오마이걸에서 비니님은 유일한 단발 특히 어정쩡한 길이의 단발이라서 기억이 많이 남았어요 지금은 아린님이 단발머리로 스타일이 바뀌면서 단발머리 멤버가 두명이지만 전에는 유일한 단발이라서 기억이 많이 남았어요


저는 남자라서 모르는데 여자들은 비니님처럼 어정쩡한 길이의 단발머리가 잘 살리기 힘들다고 하는데 비니님은 진짜 찰떡 같이 잘 어울려요

단역부터 시작한 연기


제가 알기로는 비니님이 이번 '썸툰2020' 전부터 다양한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활동하면서 연기활동을 했어요

확실히 전부터 연기 활동을 해서 그런지 이번 썸툰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매력적인 여대생 '썸툰2020' 서예진


'썸툰2020'이 나오면서 주연으로 비니님이 캐스팅 되었다고 할 때 솔직히 비니님에 잘 몰라서 과연 좋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제가 괜한 걱정을 했나 봐요.. 지금 4화까지 봤는데 진짜 연기가 너무 편했어요 


그동안 웹드라마를 통해서 수많은 발연기를 봤는데 비니님은 정말 안정된 연기와 특히 목소리 톤이 정말 듣기 좋았어요


제가 생각하는 무대에서의 비니님은 어느 정도 멋진 뿜뿜한 매력을 가진 걸크러쉬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썸툰2020'에서는 청순한 여대생 느낌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비니님 노래 추천해요~~~


제가 썸툰을 보면서 OST가 너무 좋아서 꼭 추천해주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비니님이 직접 부른 '온통 이 세상은 너로 돼 있어' 이거 꼭 틀어보세요.. 하 진짜 음색 깡패인거 같아요


그룹안에 있을때에는 못 느껴지만 확실히 솔로곡에서 비니님의 보컬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보라색 느낌 가득한 비니님


과거 오마이걸 멤버들을 무지개 색에 비유한다면? 질문에서 보라색이라고 했는데 그 이유가 비니님이 여성스럽고 중성적인 느낌이 있어 보라색에 비유 했는데 진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제가 보라색을 엄청 좋아하는데 확실히 보라색하고 찰떡 같이 잘 어울려요


지금 '썸툰2020'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앞으로가 정말 기대가 되는 배우, 아이돌이라고 생각해요


(출처 -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