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비글미 가득한 강아지상 '인서울 시즌2' 윤성현역 려운님

WHO? 비글미 가득한 강아지상 '인서울 시즌2' 윤성현역 려운님

제가 항상 웹드라마 소개할 때 제일 언급이 많이 된 배우인 려운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제가 좋아했던 웹드라마들에는 거의 항상 려운님이 있어요 그만큼 려운님이 연기를 잘하고 매력적이고 좋은 작품에 출연했어요


제가 생각하는 남자배우의 잘생김의 기준이라고 할까요.. 잘생긴 남자배우들이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려운님처럼 생긴 남자가 잘생겼다고 생각해서 려운님이 저한테는 잘생긴 얼굴의 기준인 거 같아요


요즘은 웹드라마 '인서울 시즌2'에서 윤성현역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려운


출생년도: 1998년 8월 26일


소속사: 럭키컴퍼니


학력: 서경대학교 연기학과 휴학


데뷔: 2017년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대표작품: 썰스데이 시즌 2,3,4

썰스데이 대표 남주 려운 


저의 웹드라마 BEST5 안에 들어갈 정도로 좋아했던 딩고스토리의 웹드라마 '썰스데이' 참고로 썰스데이는 시즌4까지 나올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려운님은 시즌2,3,4에 출연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신인배우라면 연기가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려운님은 연기하는 거 같지 않고 일상 모습을 보여주듯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어요


'썰스데이'는 제목 그대로 시청자들의 썰을 바탕으로 에피소드로 제작한 웹드라마예요 개인적으로 시즌3 에피소드들이 재미있으니까 한번 보는 걸 추천해요

달달함 그 자체 삼분로망스 장수호역 려운


려운님의 다음 웹드라마인 '삼분로망스' 장수호역으로 극중에서 고마리를 3년 동안 짝사랑하는 순애보 캐릭터로 나와요 제가 생각하는 려운님의 인생캐릭터라고 생각해요 뭔가 순둥순둥하면서 장난끼넘치는 비글미를 제대로 보여줬어요


만약에 누군가 저한테 '설렘' 폭발하는 아~~주 달달한 로맨스 웹드라마를 추천해다라고 한다면 저는 '삼분로망스'를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매우 달달한 로맨스 웹드라마예요

그 이후로 웹에능 '크리에이터 캠퍼스'에 출연했어요 웹예능에서 보기 어려운 아름다운 제주도 영상미와 비주얼 쩌는 신인배우들이 출연해서 정말 재미있게 본 웹예능이에요 여기서는 려운님의 현실 댕댕이 같은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웹예능도 제가 따로 소개할정도로 재미있게 봤어요 진짜 려운님이 웹드라마, 웹예능 맛집에만 출연해서 개인적으로 려운님이 출연한 작품들은 한번씩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최근에 끝난 웹드라마 '소녀의세계' 유진혁역으로... 매우 비호감 캐릭터로 나오는데 하... 진짜 캐릭터 자체가 호감가는 빌런도 아니고 그냥 별로예요... 려운님 팬으로는 너무 아쉬운 캐릭터예요



현재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인서울 시즌2' 윤성현역으로 극중 강다미의 남자친구로 나오고 있는데 시즌1에서는 나름 분량도 많았는데 시즌2에서는 나름 새로운 남주? 철또 캐릭터에 살짝 묻히는 느낌이라서 아쉬워요..


하지만 역시 귀엽고 훈훈한 비주얼은 그대로예요 요즘 제일 잘 챙겨보는 웹드라마로 아직 안 봤다면 추천해요


(출처 - 려운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