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엉뚱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가두리횟집' 가두리역 이주빈님


엉뚱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이주빈님


오늘은 제가 요즘 제일 빠져있는 배우를 소개하려고 해요 작년에 드라마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웹드라마까지... 이 배우님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는 열심히 챙겨보고 있는데 오늘 드디어 이 배우님에 대해서 글을 쓰게 되네요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작년 '멜로는체질' 이소민역 현재 콬TV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가두리역 배우 이주빈님에 대해서 소개 할게요

이주빈


출생년도: 1989년 9월 18일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데뷔작품: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


대표작품: '멜로가체질' 이소민역

DSP 연습생 출신


이주빈님은 DSP 연습생 출신으로 연습생시절 레인보우의 데뷔조였으나 데뷔가 미뤄지고 자신과는 맞지 않아서 나왔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걸그룹으로 가기에는 비주얼이 너무 아깝다고 생각해요 첫인상 자제가 걸그룹보다는 여배우 이미지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인생작품 '멜로가 체질' 이소민역


제가 이주빈님한테 푹~~ 빠진 시점이 작년 '멜로가 체질'을 보면서 정말 매력에 퐁당 빠졌어요 주연 캐릭터는 아니지만 확실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조연 역할로 개인적으로 주연 캐릭터들 보다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뻔뻔하면서 약간은 멍청한 여배우역으로 극주에서 이은정과 이민준과의 호흡이 정말 좋았어요 특히 매니저인 이민준과의 로맨스는... 너무 달달헀어요


캐릭터 자체가 개성이 넘치고 여배우 역할이라서 이주빈님의 비주얼이 확실히 살아났고 연기도 찰떡같이 잘 어울렸어요

'가두리횟집' 당당하고 섹시한 가두리


'멜로가 체질'이 종영하고 드라마 녹두전, 그남자의 기억법 그리고 예능 '악인전'까지 2020년 정말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 콬TV 새로운 웹드라마 '가두리횟집'의 가두리역으로 당당하면서 섹시한 가두리역을 연기하고 있어요 제가 이 웹드라마 소개 할 때도 이 웹드라마를 보는 이유는 이주빈님이 90%라고 말했어요 실제로 1화를 보고 기억에 남는거는 이주빈님의 등장씬 밖에 없을 정도로 강렬한 등장씬을 보여줬어요


1화,2화가 현재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스토리는 살짝 부족하지만 가두리역의 이주빈님의 매력 때문인지 정말 열심히 챙겨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여배우라고 한다면 떠오르는 비주얼이라고 생각해요 뭔가 도도하면서 아름다운 외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고양이상, 강아지상 등 다양한 동물에 배우들의 느낌을 비유하는데 이주빈님은 딱 사막여우같은 느낌이에요 뭔가 도도하면서 그 안에 있는 귀여움도 있고 고급스러움도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졌어요


(출처 - 이주빈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