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4차원 청순한 '소녀의 세계' 임선지역 파나틱스 도아님


WHO? 소녀의 세계 임선지역 도아님


오늘은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임선지역 도아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소녀의세계'는 현재 방영이 끝난 웹드라마인데 개인적으로 중반부 부터 살짝 스토리가 이상한 방향으로 가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도 결말로 가면 다시 한번 스토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면서 좋은 결말을 맺었어요

김도아


셩년월일: 2003년 12월 4일


소속사: 에프이엔티


소속 그룹: 파나틱스


대표작품: '프로듀스48', '소녀의세계'

프로듀스48 에프이엔티 도아님


제가 이번 글을 쓴 이유 중 하나인 '프로듀스48'에 참가했던 도아님 개인적으로 프로듀스48을 다 챙겨보지는 못 했지만 중간 중간 유튜브를 통해서 봐왔는데 10화 '러브포션 - Rollin'Rollin'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눈에 띄었던 연습생이라고 생각해요 시원시원한 랩과 청순한 비주얼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저의 원픽이 되었어요!!


프로듀스48에서 최종순위 23위로 아쉽게 데뷔조에서 떨어졌어요



소녀의세계 임선지역 도아님


파나틱스 활동을 하면서 이번에는 첫 연기를 도전 했어요... 웹툰 원작의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의 엉뚱발랄한 소심한 임선지역으로 연기를 했어요


최근에 웹툰 원작을 다 보고 왔는데 확실히 캐스팅이 신의한수라고 생각해요 특히 임선지 캐릭터는 개인적으로 같이 출연하는 4명의 메인 캐릭터들 중에서 제일 개성이 강한 캐릭터라고 생각하는 캐릭터인데 도아님이 제대로 표현했어요


특히 웹툰에서 멍청한 듯 한 느낌을 어눌한 말투로 잘 표현했다고 생각해요 진짜 말투가 매력덩어리라고 생각해요 웹툰을 안 보고 봤으면 그냥 바보처럼 느끼지만 웹툰을 보고 온 사람을써 말투가 정말 신의한수라고 생각해요

에뛰드하우스 화장품 모델


도아님은 현재 '에뛰드하우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자인 저도 에뛰드하우스는 알고 있어요.. 10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브랜드 자체가 제 생각이지만 톡톡튀는 핑크컬러가 생각나는 화장품 브랜드예요 그래서 확실히 보랜드 모델인 도아님하고 찰떡 같은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소녀의 세계'를 재미있게 본 사람으로 도아님의 앞으로의 연기활동도 기대가 돼요 그리고 앞으오의 파나틱스 멤버로서의 가수활동도 기대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출처 - 파나틱스 오피셜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