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털털함과 도도함의 중간지점 '인간수업' 배규리역 박주현님


 털털함과 도도함의 중간지점 '인간수업' 배규리역 박주현님

요즘 제가 푹~~ 빠져서 나오고 싶어도 못 나오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 저번에 짧은 후기로 처음 글을 썼는데 오늘은 '인간수업'의 출연했던 배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첫번째 순서는 제가 개인적으로 '인간수업'에서 제일 좋아하는 역할이자 앞으로의 연기 활동이 정말 기대가 되는 배우인 배규리역의 박주현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박규리


출생년도: 1994년 10월 5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학력: 한국에술종합학교


데뷔: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


드라마로 데뷔 이전에 박주현님은 다양한 CF/광고를 통해서 얼굴을 알렸어요 그 이후로 연극 '햄릿', '수박', '여름과 연기' 단편영화에서 출연하면서 차근차근 연기활동을 이어나갔어요


그리고 작년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에서 한체리역으로 데뷔를 하고 얼마전에 종여한 tvN '반의반' 김지수역으로 특별출연 했어요



'인간수업' 배규리 그 자체

그리고 제가 박주현님한테 푹 빠진 넷플릭스 '인간 수업'을 통해서 단번에 '차세대 여배우' 타이틀을 얻었어요 '인간 수업'을 본 사람이라면 박주현님의 연기에 부족한 모습을 찾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배규리 그 자체를 보여줬다고 생각하거든요


극중에서도 많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있지만 확실히 제일 기억에 많이 남는 캐릭터는 배규리라고 생각해요 배규리 자체가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인것도 있지만 박주현님이 배규리 캐릭터를 잘 살려서 더욱 기억에 남는 거 같아요


제2의 심은하?

'인간 수업'이 나오고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얻게 되면서 다양한 수식어가 박주현님 이름 앞에 붙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배규리를 연기 할 때 평소에는 청순하지만 간혹 강렬한 모습을 보여줘서 '제2의 심은하'라는 수식어가 붙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박주현님은 기존에 보지 못 했던 배우라고 생각해요 분명히 외모는 청순하지만 말투와 억양, 목소리 자체가 뭔가 강렬하고 강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인간 수업'에서도 소극적인 지수캐릭터와 정반대의 느낌을 보여줬고요


뭔가 여배우라고 하면 여리여리하고 그저 청순한 느낌이 강한데 박주현님은 그러한 틀을 제대로 깨버린 느낌이었어요  


현실 박주현님은??

제가 최근에 박주현님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워 했는데 역시... 배규리역 그 자체라고 생각했는데 현실도 뭔가 털털한 모습들이 많더라고요... 


뭔가 외모만 본다면 도도한 느낌이 강한데 평소 인터뷰 모습을 보면 그러한 모습은 전혀 없는 게 보여요!!

이제 제일 궁금한 '인간 수업' 이후의 박주현님의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처음 배규리로 알았을때느 나이가 엄청 어린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올해로 27살로 정말 동안이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 어떠한 배역으로 나올지 정말 궁금해요 개인적으로 이러한 스릴러 장르하고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순간적으로 표정이 변하면서 그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표정 연기가 워낙에 일품이라서 스릴러, 범죄 장르하고 정말 잘 어울릴거 같아요


(출처 - 박주현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