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준비하는 두남녀의 현실적인 이야기 카카오TV 드라마 '결혼백서'[등장인물+줄거리]

현실적인 스토리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결혼백서' 줄거리, 등장인물, 티저 후기를 준비했어요.

 

카카오TV도 꾸준히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는데 작년에 수 많은 오리지널 드라마를 보여줬던 플랫폼으로 다른 OTT 플랫폼 하고는 다르게 흔한 소재와 스토리의 어떻게 보면 평범한 느낌의 드라마들이 많았어요.

 

카카오TV에서 나온 '며느라기', '커피 한잔 할까요?',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현실적이면서 특유의 잔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드라마라고 느꼈어요.

 

'결혼백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준비에 대한 스토리로 매~우 현실적인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줄거리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

 

방영일자

2022.05.23. 카카오TV (월~수) 오후 07:00

 

출연진

이진욱

이연희

송진우

황승언

김주연

 

등장인물

서준형역 이진욱

 

꿈의 직장인 공기업에서 일하고 어딜 가나 호감형으로 늘 주변에 사람이 넘치는 사람으로 풍족한 집안에서 부족한 점 하나 없이 순탄하게 살아왔다.

 

 

김나은역 이연희

 

모범생의 아이콘으로 대기업인 KE 그룹에서 대리로 일하고 있음. 예의 바르며 정 많고 웃음이 많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모든 일에 세상 똑 부러지게 해결한다.

너무.. 어려운 K-예비부부

'결혼백서'는 제목 그대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백서와 같은 드라마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마주치는 문제점과 고민을 담아냈어요.

 

은근히 한국은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보수적인데 두 남녀가 사랑을 해서 결혼을 한다는 과정보다는 결혼을 할 때 상대방의 경제 상태나 양측 부모들의 미묘한 신경전 그리고 너무나도 비싼 결혼식 등 결혼을 한다고 하면 다양한 문제점이 현실적으로 보일 수밖에 없어요.

 

'결혼백서'에서는 남주와 여주의 생활환경이 전혀 다르고 추구하는 가치관도 달라서 결혼을 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가치관과 환경에 마찰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요. 이러한 문제는 드라마를 떠나서 현재 결혼을 고민하고 있는 대부분의 커플들과 비슷한 고민이라고 생각해요.

 

이러한 문제를 이겨내고 결혼을 하는 두 남녀의 모습을 재미있게 or 공감하면서 느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스토리와 소재를 떠나서 이진욱님과 이연희님 두 배우의 팬으로 그동안 좋은 작품들을 많이 보여줬고 특히 이진욱님의 로맨스는 믿고 볼 정도로 기대하고 있어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 제가 추천하는 이진욱님이 출연하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예요 추천!)

 

카카오TV는 영상이 나오는 당일에는 무료로 볼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이용료를 내야해서 꼭 본방사수하는 걸 추천할게요!!

 

(출처 - 카카오TV)

 

국민MC 유재석을 플레이하다? 카카오TV 플레이유 둘러보기

카카오TV의 신규 웹예능 오늘은 카카오TV의 신규 웹예능 '플레이유'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뭔가 오랜만에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개하는 기분인데 2022년에 들어오면서 웹

carpediemmjy.tistory.com

 

시즌1 시월드의 시작.. 시즌2는 지옥..?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 티저후기

며느라기 시즌1 해피엔딩이 아니었다 오늘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며느라기2' 티저 후기와 등장인물, 줄거리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작년에 나왔던 '며느라기'가 다시 돌아

carpediemmjy.tistory.com

 

가을이라는 계절과 어울리는 카카오TV 웹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 둘러보기(티저공개, 옹성우

낭만적인 가을 커피..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 둘러보기예요 카카오TV에서 가을과 어울리는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커피를 소재로 잔잔한 사람 사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